운동에 재미를 알게해준 비키니짐

2018홧팅 18-01-20 00:03 358 0
여기에 이렇게 글을 쓰려고 하니 왠지 쑥스럽네요.

그래도 이렇게 비키니짐에서 운동을 하고난 후 제가 느꼈던 비키니짐에서 운동한 것에 대한 후기를 하나 남겨드리고자 글을 올립니다.

이곳에 오기전에도 전 다른곳에서 PT를 받았었네요. 그런데 선생님이 저와 맞지 않았던지 제가 원했던 트레이닝을 받지 못했고, 그로인해서 전 재미도 못느끼고, 다이어트도 실패하게 되었었죠.

그래서 그후에는 PT를 받지 않고, 개인적으로 혼자 운동을 했었는데, 그런데 역시 혼자서 하는건 한계가 있는것 같더라구요. 체계적이지도 못하고, 매번 그냥 헬스장가서 유산소만 하는 제 모습이 한심해서 다시한번 좋은 선생님을 만나서 PT를 받아보고자 알아보다가 비키니짐을 오게 되었네요.

이곳에서 비키니짐 대표이자 트레이너이신 정재철 선생님을 만나서 정말 운동에 대한 재미와 체계적인 다이어트 방법 및 운동에 대해서 알게되었습니다. 그리고 당연히 다이어트도 성공했구요.

이번에 PT를 받으면서 느낀점은 “PT를 제대로 받으려면 진짜 제대로 된 선생님을 만나야 한다”라는 생각이었습니다.

항상 좋은 이야기와, 정보를 전달해주시고, 운동에 대한 정확한 자세와, 바른체형을 만들기 위한  방법으로 트레이닝을 해주셨고, 식단도 매일 체크해주시는 모습에 솔직히 감동도 먹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덩달아서 더 열심히 하게되었지요.

그리고 주말이면 쉬고싶은 저를 나오라고 하셔서 단체로 그룹수업도 해주시는 모습에 진짜 “이사람은 진짜 트레이너다”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원래 계속해서 정재철쌤에게 PT를 받고자 했는데, 이사를 가야하는 바람에 비키니짐에서 졸업해서 현재 개인적으로 헬스장에서 운동하고 있는데, 쌤이 프로그램도 짜주셔서 그걸 보고 계속 운동 하고, 쌤과 지속적으로 연락을 해서 조언을 얻고 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중에라도 다시 합정에 가게 된다면 꼭 다시한번 가서 운동 제대로 해보고 싶네요. 운동이 필요하신 분들이라면 꼭 한번은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비키니짐 화이팅입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화문자카톡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