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겨드랑이 살빼기 좋은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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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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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다이어트전문 트레이너 비키(VIKI)예요.

 

여자들의 고민거리이자 빼고싶은 부위 1순위는 아마도 "겨살(겨드랑이살)"이 아닐까 싶네요.

움직임이 제일 적은 부위이면서 운동을 하지 않으면 잘 빠지지 않는 겨드랑이 살!!

 

아무리 날씬해도 운동을 하지 않아삐져나오는 겨드랑이 살을 볼 수 있습니다.

평소에 자세가 좋지 않아 어깨가 구부정하신 분들이라면 더 돋보이는 겨드랑이 살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집에서도 쉽게 할 수 있는 "홈트(홈트레이닝)"운동으로

"겨살(겨드랑이살)"을 제거하기 위한 운동법 3가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겨드랑이 살빼기 좋은 운동 1

[푸쉬업 (PUSH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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엎드려서 손등이 어깨 아래 위치하도록 합니다.

복부에 힘을 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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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을 내밀면서 아래로 내려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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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슴을 내밀면서 팔을 뻗어주세요.

본인에게 맞는 갯수로 진행합니다.

힘드신 분은 무릎을 바닥에 대고 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겨드랑이 살빼기 좋은 운동 2

[마운틴 클라이머 (MOUNTAIN  CLIMB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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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닥에 엎드려서 푸쉬업 자세를 잡아주세요.

어깨가 손등위에 위치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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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무릎을 팔꿈치 쪽으로 힘껏 당겨주세요.

복부의 자극을 느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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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자세로 돌아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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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왼쪽 무릎을 팔꿈치 쪽으로 당겨주세요.

30개씩 반복합니다.

  

  

집에서도 할 수 있는 겨드랑이 살빼기 좋은 운동 3

[하이 플랭크 트위스트(HIGH PLANK TWIS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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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푸쉬업 자세를 잡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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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팔을 천천히 들어올려 덤벨을 하늘을 향해 올립니다.

왼쪽 어깨의 자극과 오른쪽 가슴 근육이 스트레칭 되는 것을 느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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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엔 왼쪽 팔을 들어올리면서 덤벨을 위로 올려주세요.

20개씩 반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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