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라인 만드는 옆구리살 빼는 운동 2가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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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 전문 트레이너 비키(VIKI) 입니다. 

여름이 지나간 지금 자신도모르는 사이에 "D라인"을 만들고 계시고 분들이 많을 것입니다.


특히, S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옆구리살이란...말그대로 "스트레스!!" 죠.

가을, 겨울이면 많은 분들이 내년 봄에 운동과 다이어트를 시작하려는 마음으로 긴장의 끊을 놓고 

잦은 술자리와, 많은 음식을 섭취하게 됩니다. 이렇게 드시다보면 어느새 "D라인"의 몸매"를 보실 수 있죠.


 

그래서 오늘은 S라인을 만들고자 하는 분들을 위한 운동 2가지를 알려드릴까합니다.

특히, 옆구리를 손으로 집었을때 2CM 넘게 잡힌다면 다이어트를 시작해야 합니다. 


그런분들은 지금부터 옆구리살을 빼기위해서 운동을 시작하셔야 합니다. 

 오늘 비키가 알려드리는 옆구리살빼기 2가지 운동으로 올 겨울은 S라인을 꿈궈보자구요.

 

 

S라인 만드는 옆구리살 빼는 운동 1

[사이드 플랭크 크런치 (SIDE PLANK CR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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옆으로 누워 몸을 일직선으로 만들어주세요. 

골반과 다리를 들어주세요.

엉덩이가 뒤로 빠지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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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꿈치를 접어 옆구리 살을 비틀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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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시작자세로 돌아옵니다.

20개씩 반복합니다.

 

 

S라인 만드는 옆구리살 빼는 운동영상

[사이드 플랭크 크런치 (SIDE PLANK CRUNCH)]

 

 


S라인 만드는 옆구리살 빼는 운동 2

[플랭크 사이드 니 레이즈 (PLANK SIDE KNEE RA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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엎드려서 플랭크 자세를 잡아주세요.

복부에 힘을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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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른쪽 무릎을 사이드로 힘껏 당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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왼쪽도 마찬가지로 사이드로 힘껏 당겨주세요.

옆구리 살의 자극을 느껴주세요.

20개씩 반복합니다.

 

 

S라인 만드는 옆구리살 빼는 운동영상

[플랭크 사이드 니 레이즈 (PLANK SIDE KNEE RA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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