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긋지긋한 군살 제거하기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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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롭게 시작하는 새해에 과거의 지긋지긋한 군살을 제거하기 위한 운동법으로 시작해보려고 합니다. 

 

여자에게 다이어트란 평생의 숙명과도 같습니다.

 나이가 어리다고해도 없애버리고 싶은 군살은 있을꺼에요.

 

지긋지긋한 군살, 지방, 셀룰라이트는 웬만해서는 사라지지 않습니다.

볼록하게 나온 똥배, 옆구리 배둘레햄 역시도

꾸준히 자극해주고 유산소 운동을 같이 병행해야 합니다.

 

그럼 오늘의 운동을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긋지긋한 군살 제거하기 운동 1

[풀 스쿼트 & 덤벨 로우 (PULL SQUAT & DUMBBELL 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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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을 어깨너비로 벌리고 발끝을 살짝 열어주세요.

덤벨을 골반 앞으로 잡고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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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를 살짝 빼면서 무릎을 발끝 방향으로 열고 앉아주세요.

허리와 어깨는 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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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의 힘으로 힘껏 일어나면서 팔꿈치를 등뒤로 당겨주세요.

50개씩 10세트 반복합니다.

 

  

지긋지긋한 군살 제거하기 운동영상 1

[풀 스쿼트 & 덤벨 로우 (PULL SQUAT & DUMBBELL ROW)]

 

 

 

지긋지긋한 군살 제거하기 운동 2

[와이드 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 (WIDE STIFF LEG DEAD-L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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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을 어깨너비보다 넓게 벌리고 발끝을 살짝 열어주세요.

본인에게 맞는 덤벨을 잡고 준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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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를 뒤로 밀어주면서 천천히 상체를 숙여주세요.

무릎은 살짝만 구부리고 엉덩이를 최대한 뒤로 밀어주세요.

허리가 말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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엉덩이를 끌어당긴다는 느낌으로 힘껏 시작자세로 돌아옵니다.

50개씩 10세트 반복합니다.

 

 

지긋지긋한 군살 제거하기 운동영상 2

[와이드 스티프 레그 데드리프트 (WIDE STIFF LEG DEAD-LIF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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