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시한 근육,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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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합정다이어트 전문 퍼스널트레이닝 비키니짐(VKNY GYM)입니다.

오늘은 다이어트전문 퍼스널트레이너 비키(VIKI)선생님의 글을 포스팅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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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혹적인 어깨선, 세밀하게 다듬어진 이두근과 광배근

이런것들이 제대로 이루어진 상체야 말로

 

탄력 있는 몸매를 만드는데 중요한 요소입니다.

 

차근차근 단계별로 운동을 하면

 재미를 느끼면서  탄탄한 몸매를 가질 수 있습니다.

 

자신이 멋진 몸이 될 수 없다고 단정 지어 포기하지 마세요!!

 

이렇듯 땀과 시간을 투자하면

"섹시한바디, 섹시한 근육, 건강한 몸, 탄력있는 몸매"

모두를 만족시킬수 잇는 몸을 만들 수 있습니다.

 

아래 동작을 실시하는 동안 상체와 코어가 강하게 훈련됩니다.

 

꼭 따라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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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버티드 로우 (INVERTED R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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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미스 머신에 바를 허리 높이로 맞춰 주세요.

 

바닥에 누워 가슴의 가로 중앙선과 바벨이 지각이 되도록 하고

양손을 어깨 너비보다 약간 넓게 잡아주세요.

몸은 어깨에서 발목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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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갑골은 뒤로 당기면서,

가슴을 바벨 앞으로 내밀면서 팔꿈치가 양 옆으로 향하게 당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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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천천히 시작자세로 돌아갑니다.

 20개씩 10세트 반복합니다.

 

 

섹시한 근육,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운동!!

[인버티드 로우 (INVERTED ROW) 영상]

 

 

 

 

 

 

섹시한 근육,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운동 2 

[플랭크 & 암 레이즈 (PLANK & ARM RAIS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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팔꿈치가 어깨 아래 오도록 전완으로 바닥을 지지하고

 다리를 뻗어 플랭크 자세를 잡아주세요.

머리에서 발끝까지 일직선이 되도록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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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근을 조이면서 오른팔을 몸 앞으로 뻗어주세요.

몸이 흔들리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다시 반대쪽 팔을 뻗어주세요.

 

20개씩 10세트 반복합니다.

 

 

섹시한 근육, 탄력있는 몸매를 만들어 주는 운동!!

[플랭크 & 암 레이즈 (PLANK & ARM RAISE) 영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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